프로젝트 제목 없음
노땅엔진니어
생성일2022. 10. 5
조회1545
좋아요0
스크랩0
댓글0
첨부 파일 비공개
기술 미판매
유사 개발 의뢰 미수락
Quest 4 도전
2021. 11. 29 (월) 22:38
이동*
조회 247
좋아요 0
스크랩 0
댓글 0
1. touchfgx::Button에서 상속 받은 UserButton 클래스를 정의 합니다.
class UserButton : public touchgfx::Button
{
public:
UserButton();
private:
};
2. MainScreenView 클래스에서 다음과 같이 my_button object를 정의 합니다.
class MainScreenView : public MainScreenViewBase
{
...
UserButton my_button;
};
3. MainScreenView constructor에서 my_button을 추가 합니다.
TouchGFX Designer에서 보이지 않던 버튼이 Simulator실행시에는 보이게 됩니다.
4. MainScreenView의 handleClickEvent에서 my_button의 click event인지 검사하여 Guage를 동작 시킵니다.